안녕하십니까?
UNIST 입학팀에서 2018학년도 U-SURF 선발자를 붙임과 같이 발표합니다.
붙임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라며
이와 더불어 기숙사 신청 및 제출서류, 입실을 위한 준비물 등을 안내드리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기숙사 신청을 위한 입금이 완료되어야 최종 참가자로 간주되오니,
아래의 안내사항에 따라 바로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아래의 절차를 이행하지 않은 학생은 불참가 의사로 간주합니다.)
1. 기숙사 신청
가. 기숙사 신청기간: 2018.06.14.(목) ~ 06.18.(월)
나. 기숙사 신청방법: 기숙사비 납부
– 은행명: 경남은행 / 540-32-0002060 / 울산과학기술원
– 입금액: 210,000원 (금이십일만원정), 식비는 별도
– 유의사항: 반드시 선발자 이름과 입금자 이름이 일치해야 하며
입금자 이름이 나타나도록 할 것. 또한, 본인 과실로 인한 오납부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
다. 납부 후, 영수증 또는 이체 화면 사진을 메일로 발송
– 메일주소: adm-c@unist.ac.kr (메일제목: 2018 U-SURF 홍길동)
라. 납부 확인은 2018.06.18.(월) 오후 1시 이후 입학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마. 기숙사를 이용하지 않을 참가자와 본 프로그램 불참자는 메일(adm-c@unist.ac.kr)로
반드시 통보하여야함.
2. 장학금을 위한 서류제출
가. 제출서류: 상세사항은 참가자 메일로 개별 발송하며 붙임1 작성 요령 확인할 것
– 외부참여연구원 연구 참여 계약서
– 연구보안 서약서
– 재학증명서 원본
– 통장사본
– 신분증 앞뒤 사본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나. 제출일시: 개회식 당일 2018.07.02.(월), 오후 2시
다. 제출장소: 201동 대학본부 4층 경동홀
3. U-SURF 프로그램 일정: 붙임파일 참조
4. 기숙사 입실 준비물
가. 세면도구, 이불, 베개, 옷, 휴지, 개별 복용약 등 생필품
나. 생활관 편의시설, 반입금지 물품 등 안내사항은 UNIST 생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
(https://dorm.unist.ac.kr/home/index_03.asp)
5. 추가 문의
가. 메일: adm-c@unist.ac.kr
나. 전화: 052-217-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