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U-SURF 합격자 발표 · 등록 및 행사 안내 (사전제출서류 안내)

  • 73,282조회
2024.06.21 ()

    안녕하십니까? 유니스트 입학팀입니다.

    2024학년도 U-SURF에 관심 가져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아래와 같이 합격자를 발표합니다.

    ※ 합격자 발표 바로가기

    합격자 대상으로 프로그램 참가 보험 가입 및 기숙사 사용, 셔틀버스 탑승 여부 확인 중에 있습니다.
    반드시 아래 설문지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작성기한: 6.24(월), 15:00까지)

    ※ 보험 가입 및 기숙사 사용, 셔틀버스 탑승 확인

    또한 개인 사정으로 프로그램에 불참할 경우, 반드시 이메일로 사전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받는사람: adm-c@unist.ac.kr, 교수님 이메일, 연구비 담당자 이메일

    ※ 메일 내용에 이름, 학교, 불참사유를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프로그램 합격자 중 발표일(6.21.(금)) 이전에 이메일 및 전화로 불참 의사를 표시하신 분들도 
    다시 한번 adm-c@unist.ac.kr, 교수님, 연구비 담당자에게 이메일 발송을 요청 드립니다.  (메일발송 기한: 6.24(월), 15:00까지)

    <개회식 안내>
    1. 개회식: 2024.07.03.(수), 14:00~16:30
    가. 장소: 울산과학기술원 경영관 114동 112호 (캠퍼스맵 클릭)
    나. 개회식 일정
    1) ~14:00 UNIST 도착
    2) 14:00~15:00 접수 및 출입증 배부, 기숙사 입사
    3) 15:00~15:30 환영사 및 U-SURF 소개, 유의사항 안내
    4) 15:30~16:30 캠퍼스투어
    5) 17:00~18:00 해당 연구실로 이동 및 연구활동 실시
    ※ 상기 일정은 변동될 수 있음
    다. 연구활동기간: 2024.07.03.(수)~07.30.(화)

    <셔틀버스 탑승안내>
    1. 셔틀버스 운행: 2024.07.03.(수)
    가. KTX 울산역 → UNIST: 13:20, 13:50 (2회)
    ※ 차량 탑승 인솔자 대기 예정: KTX역 3번 출구 앞 트리핀(Tripin) 커피 앞 집결, 13:10, 13:40 (2회)

    <연구장학금 관련 안내>
    1. 사전 제출 서류
    가. 서류명
    1) 외부참여연구원 연구참여계약서 (붙임파일 1 참고)
    2) 외부참여연구원 기관장 확인서 (붙임파일 1 참고)
    나. 제출방법: 위 서식을 작성하여 각 연구장학금 담당자에게 작성한 한글파일과, 스캔 후 pdf 파일 모두  E-mail 제출
    (파일명: 2024년 U-SURF 외부참여연구원_성명(소속대학).hwp, 2024년 U-SURF 외부참여연구원_성명(소속대학).pdf )
    다. 제출기한: 6.27.(목) 13:00까지
    ※ 담당자 연락처 및 상세내용은 첨부파일 ‘U-SURF 제출서류 안내 및 담당자 연락처 파일’을 참고 바랍니다.

    <기숙사 사용 안내>
    1. 기숙사 이용기간: 2024.07.03.(수)~07.30.(화) 까지
    2. 기숙사 비용 납부기간: 2024.07.03.(수)~07.05.(금) 15:00까지 
    3. 납부방법
    – 은행명: 경남은행 540-32-0002060 울산과학기술원
    – 입금액: 338,000원
    1) 대관료: 12,000원×27박= 324,000원
    2) 청소비: 14,000원
    – 유의사항
    1) 참가자 이름과 입금자 이름 반드시 일치
    2) 입금자 이름이 나타나도록 확인
    3) 본인 과실로 인한 오납부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
    4) 납부 후, 영수증 또는 이체 화면 사진을 메일로 발송
    – 메일주소: adm-c@unist.ac.kr
    – 메일제목: 2024학년도 U-SURF 성명 소속대학교 기숙사비 입금
    – 영수증 또는 이체 화면에 본인 이름이 나온 사진
    5) 기숙사 미사용 참가자 및 불참자는 반드시 사전 통보하여야함
    6) 출입카드 분실시 1장당 10,000원의 재발급 비용 발생
    7) 기숙사 내 취사, 음주, 도박, 남녀혼숙행위 절대 금지

    <기숙사 입사 준비물>
    1. 세면도구, 이불, 베개, 옷, 휴지, 개별 복용약, 랜선 등
    2. 기숙사 편의시설, 반입금지 물품 등 안내사항은 UNIST 기숙사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 (https://dorm.unist.ac.kr/)
    3. 택배 이용 시
    – 유의사항
    1) 개인소지품 분실 및 파손 우려로 인해 가급적 직접 가져오는 것을 권장
    2) 개인소지품 분실 및 파손 문제에 대해서는 본인이 책임져주셔야 함을 알려드리며,
    유니스트에서는 책임이 없음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3) 택배발송 기간을 고려하여 개회식 2~3일 전에 미리 발송
    4) 프로그램 진행 첫날 기숙사 택배 보관소에서 개인 소지품 수령
    5) 택배 보관소 위치는 기숙사 306동 205호
    – 주소: 울산광역시 울주군 언양읍 유니스트길 50, 306동 205호 택배 보관소, U-SURF 참가자, 성명, 소속대학교

     

    ※ 기타 문의사항: UNIST 입학팀 052-217-1128, adm-c@unist.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