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U-SURF 선발자 발표 및 등록 절차 안내

  • 1,858조회
2018.06.14 ()

    안녕하십니까?
    UNIST 입학팀에서 2018학년도 U-SURF 선발자를 붙임과 같이 발표합니다.
    붙임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라며

    이와 더불어 기숙사 신청 및 제출서류, 입실을 위한 준비물 등을 안내드리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기숙사 신청을 위한 입금이 완료되어야 최종 참가자로 간주되오니,
    아래의 안내사항에 따라 바로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아래의 절차를 이행하지 않은 학생은 불참가 의사로 간주합니다.)

    1. 기숙사 신청
    가. 기숙사 신청기간: 2018.06.14.(목) ~ 06.18.(월)
    나. 기숙사 신청방법: 기숙사비 납부
    – 은행명: 경남은행 / 540-32-0002060 / 울산과학기술원
    – 입금액: 210,000원 (금이십일만원정), 식비는 별도
    – 유의사항:  반드시 선발자 이름과 입금자 이름이 일치해야 하며
    입금자 이름이 나타나도록 할 것. 또한,  본인 과실로 인한 오납부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
    다. 납부 후, 영수증 또는 이체 화면 사진을 메일로 발송
    – 메일주소: adm-c@unist.ac.kr (메일제목: 2018 U-SURF 홍길동)
    라. 납부 확인은 2018.06.18.(월) 오후 1시 이후 입학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마. 기숙사를 이용하지 않을 참가자와 본 프로그램 불참자는 메일(adm-c@unist.ac.kr)로
    반드시 통보하여야함.

    2. 장학금을 위한 서류제출
    가. 제출서류: 상세사항은 참가자 메일로 개별 발송하며 붙임1 작성 요령 확인할 것
    – 외부참여연구원 연구 참여 계약서
    – 연구보안 서약서
    – 재학증명서 원본
    – 통장사본
    – 신분증 앞뒤 사본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나. 제출일시: 개회식 당일 2018.07.02.(월), 오후 2시
    다. 제출장소: 201동 대학본부 4층 경동홀

    3. U-SURF 프로그램 일정: 붙임파일 참조

    4. 기숙사 입실 준비물
    가. 세면도구, 이불, 베개, 옷, 휴지, 개별 복용약 등 생필품
    나. 생활관 편의시설, 반입금지 물품 등 안내사항은 UNIST 생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
    (https://dorm.unist.ac.kr/home/index_03.asp)

    5. 추가 문의
    가. 메일: adm-c@unist.ac.kr
    나. 전화: 052-217-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