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도 U-SURF 참가자 등록 절차 안내

  • 905조회
2016.06.14 (화)

    장학금 지급을 위한 관련 서류 제출 및 기숙사 신청을 위한 입금이 완료되어야

    최종 참가자로 간주되오니, 아래의 안내사항에 따라 바로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아래의 절차를 이행하지 않은 학생은 불참가 의사로 간주됩니다.)

     

    1. 기숙사 신청

    가. 기숙사 신청기간: 2016.06.14(화)-06.17(금)

    나. 기숙사 신청방법: 기숙사비 납부

    – 은행명: 경남은행/540-32-0002060/울산과학기술원

    – 입금액: 215,000원 (금이십일만오천원정)

    다. 납부 후, 영수증 또는 이체 화면 사진을 메일로 발송

    – 메일주소: adm-g@unist.ac.kr (메일제목: 2016U-SURF 참가자이름)

    라. 납부 확인은 2016.06.15(수)-06.17(금) 오후 4시 이후에 입학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마. 기숙사를 이용하지 않을 참가자는 메일(adm-g@unist.ac.kr)로 미사용 통보

     

    2. 장학금을 위한 서류제출

    가. 제출서류: 상세사항은 참가자 메일로 개별 발송(2016.06.17 금요일경)

    (외부참여연구원 연구참여 계약서, 외부참여연구원기관장 확인서, 연구보안 서약서, 재학증명서 원본, 통장사본, 신분증 앞뒤 사본,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나. 제출기간: 2016.07.04(월)

    다. 제출장소: UNIST 대학본부 4층 경동홀 앞 접수대

     

    3. U-SURF 프로그램 일정

    가. 개회식: 2016.07.04(월), 오후 2시 (장소: UNIST 본관 4층 경동홀)

    나. 연구실체험: 2016.07.04(월)~07.28(목)

    다. 폐회식: 2016.07.29(금), 오전 10시 40분

    * 세부일정: 붙임파일 참조

     

    4. 기숙사 입실 준비물

    가. 세면도구, 침구류, 옷, 개별 복용약

    나. 생활관 편의시설, 반입금지 물품 등 안내사항은 UNIST 생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

     

    5. 추가 문의

    가. 전화: 052-217-1124

    나. 메일: adm-g@unist.ac.kr